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최근 3년만에 업데이트로 다시 돌아온 우파루마운틴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최근 우파루마운틴이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들의 환경이 새롭게 바뀌었습니다. 그런만큼 예전 우파루마운틴을 즐기던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저도 오랜만에 우파루마운틴을 접속한 사람 중 한명인데요. 새단장한 우파루마운틴 조합법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우파루마운틴 조합법 참고표 64종입니다.



우파루마운틴 조합법


글씨가 좀 깨지긴하지만 보는데 무리는 없을거라 생각되네요. 조합법과 시간, 판매가까지 나와있습니다. 다음은 글로만 되어있는 조합법도 한번 볼까요?



우파루마운틴 조합법


표로 정리되어 있는 조합법에는 즉시보석의 개수까지 나와있네요. 개인적으로 저같은 무과금 유저들은 표로 정리되어 있는 조합법보다 사진으로 정리되어 있는 표가 더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우파루마운틴 레벨병 먹이량 정보도 알려드리고 포스팅 마칠게요!



우파루마운틴 레벨별 먹이량


저는 아직 레벨을 8까지밖에 키우지 못했는데 표를 보니 레벨 15부터 필요 먹이량이 어마무시하게 올라가네요. 우파루마운틴같은 게임은 심심풀이로 하기 좋은 게임이니 꾸준히 열심히 레벨업 시켜봐야겠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더 좋은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