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새 카카오톡이라고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정도로 어린이부터 나이드신 노인분들까지 카카오톡을 이용하는 세대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핸드폰을 바꾸거나 로그아웃 했을 때 카카오톡 계정이 생각이 나지않아 로그인을 못하는 상황이 생각하는것보다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런분들을 위해 카카오톡 계정찾기 방법을 간단하게 정리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게요.



모바일 메신저 앱인 카카오톡이 출시된 이후로 통신사에서 제공하고 있는 문자메세지 서비스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거의 찾아볼 수 없습니다. 그럼 본격적으로 계정찾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카카오톡 계정찾기


첫번째. 아래에 있는 카카오톡 홈페이지 링크로 이동하세요.

 카카오톡 홈페이지 : http://www.kakao.com/talk 




두번째. 카카오톡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로그인을 클릭하면 화면에 보이는것과 같이 로그인 버튼 아래에 카카오계정 찾기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카카오계정 찾기를 클릭하세요.



여기에서 카카오계정을 찾을 수 있는데 프로필상 이름 또는 아이디나 휴대폰 인증을 해야 계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네번째. 프로필 이름 또는 아이디, 카카오톡에서 사용했었던 전화번호를 이용해 카카오계정 찾기

프로필 이름 또는 아이디와 전화번호를 입력한 후 카카오계정 찾기를 클릭하세요.



다섯번째. 카카오톡 계정찾기 완료

카카오계정 찾기를 통해 자신의 카카오계정을 확인했으면 바로 로그인하시면 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에는 아래에 보이는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하고 간단한 본인인증을 한 후 비밀번호 재설정을 완료하고 로그인 하시면됩니다. 계정찾기 방법 생각보다 무척 간단하죠?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