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PPT 템플릿에 관한 주제로 포스팅할거예요. 대학교에 들어가면 과제때문에 PPT를 한번도 안해본 사람이라도 어쩔수 없이 PPT를 만들어서 과제를 해야합니다. 제 경험상 초보자들은 PPT 과제를 할 때 최소 1일이상이 소요되는데 무료 PPT 템플릿을 다운해서 과제를 하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럼 지금부터 본격적으로 무료 PPT 템플릿 다운 사이트를 소개시켜드릴게요.


첫번째. ALLPPT

ALLPPT 홈페이지 : www.free-powerpoint-templates-design.com



ALLPPT 사이트는 해외 사이트라 모두 영어로 되있지만 카테고리 별로 PPT 템플릿이 잘 정리되어 있어서 선택폭이 매우 넓습니다. 저도 급하게 PPT 작업을 해야할 때는 ALLPPT 사이트를 많이 애용하는 편입니다. 



다운로드는 원하는 PPT 템플릿 소개글의 스크롤을 맨 아래로 내리면 와이드스크린(16:9) 비율과 스탠다드(4:3) 비율로 2가지가 있습니다. 원하는 비율로 다운을 받으시면 됩니다.



두번째. 슬라이드쉐어

슬라이드쉐어 홈페이지 : www.slideshare.net/ 



슬라이드쉐어는 아마 PPT 템플릿 사이트 중 가장 많이 알려져 있는 사이트일거예요. ALLPPT와 같이 해외 사이트이며 사이트 구성이 좋아서 해외 사이트임에도 불구하고 사용하기 간단하고 편합니다. 그리고 슬라이드쉐어의 가장 큰 특징은 전문가가 직접 만든 PPT 템플릿부터 초보자들이 만든 PPT 템플릿들까지 여러가지 종류가 있기 때문에 템플릿을 공부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거라고 생각해요.



템플릿 다운은 아래 Share, Like 우측에 보이는 Download를 클릭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무료 PPT 템플릿 다운 사이트로 ALLPPT와 슬라이드쉐어를 소개시켜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다음에 또 다른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