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응용프로그램 0xc000007b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컴퓨터를 하다보면 오류가 한번씩 생기기 마련인데요. 이번엔 응용프로그램 오류 중 하나인 0xc000007b 오류를 간단하게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와 같이 프로그램이나 게임을 실행하면 게임이 실행되지 않고 응용 프로그램을 제데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0xc000007b). 응용 프로그램을 닫으려면 [확인]을 클릭하십시오. 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프로그램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습니다.


자! 그럼 이제 이 0xc000007b 오류 해결방법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컴퓨터 베이스 사이트에 접속해 All in One Runtimes 다운받기.

올인원 런타임 다운로드 페이지 : www.computerbase.de/downloads/systemtools/all-in-one-runtimes



위의 링크를 클릭해 접속하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그럼 오른쪽에 보이는 주황색 Download 네모박스를 한번 클릭하세요.





그리고 한번 더 Download starten을 클릭하면 All in One Runtimes 다운이 시작됩니다.



여기서 잠깐! 0xc000007b 오류는 왜 생기는걸까요?


주로 이런 오류들은 윈도우 업데이트 도중 파일이 누락되어 설치가 안됬거나 바이러스로 인해 생깁니다.



두번째. All in One Runtimes 실행한 후 누락된 윈도우 파일 설치



All in One Runtiems를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옵니다. 그 후 왼쪽 아래에 보이는 Installiernen 버튼을 한번 클릭해주면 윈도우 파일들이 설치가 됩니다. 저 같은 경우에는 검은 창(명령 프롬프트)이 뜨면서 자동으로 설치가 됬어요.

저처럼 자동으로 설치가 되지 않는 경우에 Installiernen을 한번 클릭해 설치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 설치를 완벽하게 끝낸 후 다시 프로그램, 게임 등을 실행해보면 정상적으로 0xc000007b 오류가 해결된걸 볼 수 있을거예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