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원랜디 7.5 히든조합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합니다. 저는 원랜디를 혼자 플레이하는걸 즐기기때문에 최근까지 원랜디 버전이 7.5로 업데이트된걸 모르고 있다가 어제 친구때문에 알게됬네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 7.5버전의 히든조합법과 능력표 및 2배/4배 치트맵, 확장팩까지 정리하는 글을 쓰려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7.5 버전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추가되거나 삭제된 조합식은 없네요. 제가 봤을 때 크게 바뀐점을 꼽아보자면 나미 전설/나미 초월/흰수염 불멸의 성능이 크게 바뀌었다는 점을 꼽고싶네요. 


원랜디 7.5버전이 시즌4의 마지막 버전입니다. 다음 시즌에는 유닛들의 성능들이 변경될 예정이며 새로운 유닛들을 대거 추가하기보단 시스템의 재구축과 보완을 주로 다룬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원랜디 확장팩 1.9 버전 파일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원랜디를 즐기기 위해 필요한 준비물 중 하나죠. 확장팩이 있어야만 가능한 히든조합이 있고 다른세계의 유닛 등 여러가지 기능들을 이용하기 위해선 원랜디 확장팩을 꼭 설치하셔야 합니다.


원랜디 확장팩 1.9.z01

원랜디 확장팩 1.9.z02

원랜디 확장팩 1.9.z03

원랜디 확장팩 1.9.zip

위 4개의 파일을 모두 다운받은 후 원랜디 확장팩 1.9.zip을 압축 해제하세요.



다음으로 원랜디 7.5 치트맵입니다.


ORD7.5Fix3_CM.zip


위 파일명을 클릭해 다운로드 받으세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