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프레젠테이션 프로그램인 프레지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할까해요. 혹시 프레지라는 프로그램에 대해 알고 계신가요?

대학생이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거라 생각되는데요. 대부분의 발표 자료는 파워포인트로 만들곤 하는데요. 파워포인트보다 더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수 있다는 소문을 듣고 저도 한번 다운은 받아놨는데 아직까지 사용 할 일이 생기지 않아서 고이 모셔두고 있네요. ㅎㅎ



특별한 스킬이 없어도 역동적이고 입체적인 프레젠테이션을 만들 수 있는 프레지!


프레지의 단점을 꼽는다면 유료라는 점..?ㅠㅠ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유료에 비해 제한이 많답니다. 그래도 무료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프레지 무료 다운로드 방법 -> 아래 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프레지 다운로드 페이지 : https://prezi.com/pricing



아래의 무료사용 시작하기를 클릭하면 14일동안만 무료사용이 시작되요. 

프레지는 파워포인트와 매우 비슷한 역할을 하지만 매우 다른 구조를 하고있습니다. 파워포인트의 경우에는 컴퓨터에 프로그램을 설치해 사용하지만 프레지의 경우에는 설치를 따로 하지 않고 웹 상에서 작업을 합니다. 이런 점을 보면 파워포인트와는 매우 다른걸 알 수 있겠죠?



여기서 잠깐! 프레지의 주요 특징 몇 가지 알아보도록 할까요?



첫번째. 줌 인과 줌 아웃을 통한 화면전환이 인상적입니다.

두번째. 인터페이스의 구현이 잘 되어있어서 초보자들도 다루기 쉽습니다.

세번째. 프레지 특유의 구조로 스토리텔링에 강점이 있습니다.



프레지로 만들어 본 "프레지가 뭘까요?" 프레젠테이션




위 영상을 보고 파워포인트에 비교해보면 굉장히 흥미롭게 느껴지지 않나요?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프레지. 조금만 연습해서 발표할 때 요긴하게 써먹어보세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