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마인크래프트의 수많은 모드들을 한꺼번에 설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프리루트 1.7.10 통합모드 v108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소개시켜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이번에 프리루트님이 제작하신 1.7.10 통합모드 v108 버전에는 무려 300개 이상의 모드가 탑재되어 있고 인기있는 다수의 모드들이 애드온 및 버전별로 선택항목이 나뉘어져 있게 제작을 해서 자신이 원하는 버전을 골라 설치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습니다.



프리루트님이 이번에 제작한 통합모드는 다른 통합모드들과는 다르게 선택의 폭이 굉장히 넓은 강력한 통합모드입니다.



사용방법 또한 굉장히 간단한데요. 한번 차근차근 알아볼게요.



프리루트 1.7.10 통합모드 v108 파일을 실행하면 위와 같은 창이 나오는데요. 첫번째 페이지부터 정말 어마어마하게 많은 모드들이 탑재되어있죠?

이 모드들을 자신의 취향대로 선택해 한꺼번에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진짜 모드들이 어마어마하게 많네요. 원하는 모드들을 체크한 후 모두 설치한 다음에 마인크래프트 런쳐를 실행하시면 됩니다.



이제 신런처와 구런처 각각의 설치방법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마인크래프트 최신 버전의 런처를 사용할 경우에는 오른쪽 상단의 메뉴 -> 실행 설정 -> 추가하기 -> 버전 부분을 release 1.7.10 FreeRoute 선택 -> 다시 상단의 소식버튼을 누른 후 하단의 플레이 단추를 눌러 게임을 실행하면 됩니다.




마인크래프트 구버전 런처를 사용할 경우에는 마인크래프트 런처를 실행 후 Edit Profile -> Use Version 부분을 release 1.7.10 FreeRoute 선택 -> Save Profile을 눌러 프로필을 저장한 후 아래에 보이는 Play 버튼을 눌러 게임을 실행하면 됩니다.


포켓몬 모드 등 용량이 큰 모드들은 위 사진처럼 JVM Arguments 부분의 -Xmx1G 부분을 2 혹은 그 이상의 숫자로 바꿔주면 렉이 없어집니다.



파일 다운로드는 이 곳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그럼 게시글 맨 아래에 위와 같은 문구가 있는데 맨 왼쪽에 위치한 통합모드 : 다운로드 부분을 클릭해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