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인기 모바일게임인 클래시로얄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잠깐 하다가 접었었는데 갑자기 클래시로얄이 생각나서 네이버에 검색을 해보니 클래시로얄 전설 100%로 얻는법이란 키워드가 2위더라구요. 정말 100%로 전설을 얻는법이 있나하고 검색을 해보니 십중팔구가 클래시로얄을 최소 2주이상 플레이해본 유저들이라면 모두 다 알만한 정보들을 적어놓고 돈버는어플을 홍보하고있더라구요. 한번 이 키워드의 실체를 파헤쳐보겠습니다.



제가 알고있는 선에서 일단 클래시로얄 전설 얻는법 몇 가지를 알려드릴게요.


첫번째. 카드 상점에서 4만Gold를 주고 구입하는 방법

두번째. 게임 승리 보상으로 얻는 방법

세번째. 보석으로 구입하는 방법

네번째. 무료, 골드, 마법, 클랜 상자 등을 통한 방법


이 중 제가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클랜 상자를 통해 전설을 뽑는 방법입니다. 클랜 상자는 매주 월요일마다 리셋이 되어 한 주마다 한번씩 상자를 오픈해볼 수 있는데요. 지금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제가 약 2달간 클래시로얄을 즐겼을때에는 클랜 상자를 통해 전설을 얻는법이 가장 쉬웠습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클래시로얄 전설100%로 얻는법' 이 키워드에 대한 실체를 파헤쳐보도록 할게요.


네이버에 저 키워드를 검색한 후 네이버 블로그를 아무거나 들어가보면 열에 아홉은 내용이 비슷하고 게시글 아래에는 전부 돈버는어플 광고들뿐입니다. 한번 캡쳐사진으로 함께 볼까요?




윗 부분에는 모두다 알만한 내용을 보기좋게 정리해놓고 아래쪽에는 전설100%로 얻는법이라며 돈버는 어플을 홍보하며 자신을 추천인으로 적어달라는 글들로 도배가 되어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이런 글들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저도 어렸을 때는 저 말을 믿고 어플을 설치한 후 추천인을 작성해서 하란대로 해보니까 1달에 5천원~1만원 간당간당한 금액이 모였습니다. 차라리 1달동안 어플 설치, 광고 보기를 해서 저 금액을 벌어 보석을 구매할바에는 클래시로얄 노가다를 좀 더 하는게 더 낫겟죠?


저렇게 돈버는 어플을 홍보하며 추천인 유도를 하는 이유는 단 한가지!

자신이 돈을 벌기 위해서입니다. 추천인을 작성하면 제가 알기로는 그 추천인에게 적게는 100원 많게는 1000원까지 지급이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이런식으로 낚시를 하면서 자신들의 배를 채우고 있는겁니다..



실제로 돈버는 어플은 먹튀 어플이 많기때문에 조심해야하며, 제가 지금까지 돈버는 어플 몇 가지를 해본 결과 캐시슬라이드라는 어플이 가장 괜찮았습니다. 돈버는 어플을 꼭 하고싶다면 캐시슬라이드같은 어플처럼 많은 사람들에게 검증된 어플을 이용하는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