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요괴 등급표가 궁금하다구?" 2017최신ver.


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HOT! 모바일 게임인 넷마블 요괴 등급표에 관한 글을 작성하려고합니다. 요괴는 이제 출시된지 약 1달밖에 되지 않았는데 모바일 게임 시장에서 엄청난 인기몰이를 하고있는 중이죠. 평소 모바일 게임 등급표를 자주 보신분들이라면 알겠지만 모바일 게임들은 한눈에 보기 쉽게 정리된 자료들이 많은 편입니다. 넷마블 요괴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넷마블 요괴 등급표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먼저. 9대 신룡의 등급표입니다. '모험','결투장','마수','사냥꾼화','요괴화' 이렇게 5개의 분류료 나뉘어져 있습니다. 9대 신룡에서 밸런스가 잘 잡혀있는 캐릭터는 서이인것 같네요. 각각 아래에 설명들도 적혀있기 때문에 초보분들도 별 무리없이 등급표를 보고 어떤 방향으로 가야할지 알 수 있을거예요.



이번에는 요괴신장의 등급표입니다. 요괴신장에서 밸런스가 가장 잘 잡혀있는 캐릭터는 바스테트네요. 마수와 요괴화도 S+ 등급을 받았으며 나머지는 전부 SS등급을 받은 막강한 캐릭터입니다. 바스테트 외에 볼만한 캐릭터는 모험에서는 바포메트와 아누비스, 결투장 쪽에서 볼만한 캐릭터는 아누비스와 바포메트, 데스나이트 등이 있네요.



위의 넷마블 요괴 등급표의 출처는 헝그리 앱의 보현진인님입니다. 이 곳을 클릭하면 원본 게시물로 이동되며 보현진인님이 직접 작성한 게시글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넷마블 요괴 공식 카페의 앨리스님이 만든 등급표도 한번 보도록 할게요.



냥꾼 기준으로 작성된 등급표입니다.등급은 B~SS까지 있으며 분류는 '모험','결투장' 두 가지로 정리가 되어있습니다. 짤막한 한마디가 되게 재치있으면서도 이 캐릭터가 어떨때 써야될지 되게 간단하게 설명이되어 있어서 좋습니다.



위의 표는 요괴로 사용되는 캐릭터의 등급표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안녕~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