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나랜디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나루토가 완결되서 워크3 인기 유즈맵인 나랜디의 업데이트도 중단될줄 알았는데 꾸준히 업데이트가 되어서 나랜디가 아직도 많은분들의 사랑을 받고있는것 같네요. 그런데 이번 업데이트는 신기하게 구버전과 신버전인 리버스를 동시에 업데이트가 됬는데요. 오늘 제가 할 포스팅은 신버전인 나랜디 리버스 4.0 히든조합 공략입니다. 그럼 한번 뭐가 바뀌엇는지 살펴볼까요?


[출처 : 소냉순 블로그 114632.blog.me/220973478761]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중인 소냉순님이 제작한 표입니다. 히든조합은 물론이고 퀴즈와 이감, 방깎, 스턴 정보까지 표하나에 모두 들어가 있어서 초보유저들은 물론 헤비유저들에게도 정말 많은 도움이 됩니다. 나랜디 리버스 4.0 히든조합을 보니 전 버전과 크게 달라진점은 크게 찾아볼 수 없는것 같네요.



나랜디 리버스 4.0 히든조합은 이렇게 간략하게 마치고 모델팩과 위습2배4배 치트맵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고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나랜디 리버스 4.0 모델팩&사운드팩 통합 : cafe.naver.com/nrdr/149671

 나랜디 리버스 4.0 치트맵 위습2배4배 : cheatmap.tistory.com/2066


모델팩&사운드팩은 나랜디 공식카페에 가입해야 다운이 가능합니다. 설치 방법은 공식 카페에 자세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요.



치트맵도 갯힝 블로그에 들어가서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치트맵은 따로 카페를 가입해야 된다거나 그럴 필요가 없이 파일만 다운받고 적용만 제데로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