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정보는 던파 12차 레압/레어아바타 이펙트에 관한 정보입니다. 많은 던파 유저들이 12차 레압에 대한 기대가 컸는데 1차, 2차 레압보다 못하다, 이벤압이여도 안사겠다, 안이쁘다 등등 많은 혹평을 받은 비운의 아바타입니다. 그럼 함께 살펴볼까요?



12차 레압에 대한 기대가 컸던 유저들이 많은데 흠... 솔직히 전에 출시됬던 레어 아바타들보다 디자인이 안이쁘다는 평이 많이 나올만 하네요.

그럼 이번엔 풀셋트를 착용하면 나오는 날개 이펙트를 한번 볼까요?


  황금                                                                          흑요석

 


개인적으로 흑요석보단 황금이 더 마음에드네요. 만약 날개 이펙트가 없었다면 은색 계열인 흑요석이 더 이뻣을텐데 날개 이펙트가 금색인게 개인적으로 더 이쁜것 같네요. 흑요석의 날개 이펙트가 은색이였다면 엄청 이뻣을것 같은데 붉은색..ㅠㅠ


그럼 촌티 나는 이벤압과 동급 취급당하는 12차 레압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