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모바일 RPG 게임인 '킹스레이드' 등급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아프리카TV와 카카오TV에서 방송을 하고 있는 BJ윤자두님이 작성한 최신 킹스레이드 등급표를 가져왔는데요. 킹스레이드 영웅들을 '속성','사냥','자동사냥','결투장','전무 의존도' 이렇게 5가지 분류로 나눠 초보 유저들이 영웅을 고르는데 있어 편리하게 등급표를 제작해주셨습니다.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출처:cafe.naver.com/kingsraid/134839]



현재 '레이드' 부분에 대한 정보도 모아서 어떤 식으로 표기할지 검토작업중이라고 합니다. 윤자두님이 제작한 이 표에 가장큰 장점을 꼽아보자면 총평인것 같아요. 등급표를 보는 유저들이 대부분 킹스레이드를 처음 접하거나 초보~중수 유저들이기 때문에 총평을 읽어보고 자신의 덱에 맞게 영웅을 잘 선택하고 조합해 다양한 선택을 해볼수 있을것 같아요. 



위에 킹스레이드 등급표를 제작한 윤자두님은 위에도 언급했듯이 아프리카TV, 카카오TV에서 활동중이십니다. 킹스레이드에 관심이 많으신분이라면 윤자두님 방송을 한번 시청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원래 게임은 혼자하는것보다 친구들이랑 함께 하는게 더 재밌는거 아시죠?

킹스레이드에 관한 궁금한 점들을 BJ윤자두님에게 질문을 하면 답변도 해주신답니다.


[BJ윤자두 방송국 : afreecatv.com/jasdfgh55]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안녕!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