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엔 네이버 인기 웹툰인 노블레스를 기반으로 제작된 핫한 모바일게임 노블레스 wiht 네이버 게임 등급표에 대해 알아볼거예요. 노블레스 웹툰에 평소 관심이 많던 독자라서 노블레스가 모바일 게임으로 나온건 정말 좋지만 이제 곧 스토리가 완결이 될것같기 때문에 추후 업데이트가 어떤식으로 진행될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노블레스 with 네이버 웹툰은 지난 4월 출시 이후 꾸준한 업데이트를 진행중인 모바일 게임입니다. 저는 출시된 후 2주쯤 지난후에야 플레이했는데 처음엔 별 기대를 하지않았는데 직접 플레이해보니 스케일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지금까지 노블레스에 등장한 웹툰 캐릭터들을 게임 안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게 가장 큰 장점이였던것 같아요. 평소 좋아했던 웹툰 캐릭터들을 직접 키우는 재미가 쏠쏠하더라구요.



그럼 이제 노블레스 게임 등급표를 살펴볼까요?



[ 노블레스 게임 등급표 - 공격형 1티어 ]


공격형 1티어의 최상위 SS랭크를 받은 캐릭터에 역시 '카디스 에트라마 디 라이제르'와 '프랑켄슈타인'이 두캐릭터가 있네요. 그리고 '라자크'와 '록티스'도 SS랭크를 받았습니다. 웹툰상에서는 사망했지만 이렇게 게임에서 만날수 있어서 정말 좋네요!




[ 노블레스 게임 등급표 - 공격형 2티어 ]


다음으로 공격형 2티어 등급표입니다. 공격형 2티어 중 눈여겨볼만한 캐릭터는 타키오와 세이라가 있네요. 패시브 효과가 좋고 밸런스가 잘 잡힌 캐릭터들이라 덱을 조합할 때 눈여겨볼 캐릭터들입니다.



[ 노블레스 게임 등급표 - 방어형 1티어 ]


방어형 1순위는 무자카네요. 사실 웹툰에서 보면 무자카도 공격형에 있어도 될 것 같은데 웨어울프라는 특성상 웹툰에서는 방어형 포지션으로 나왔네요. 그리고 루디스보다 좋다는 평을 받고있는 게슈텔입니다. 




[ 노블레스 게임 등급표 - 지원형 1티어 ]


마지막 지원형 최강 캐릭터는 현 귀족 로드인 라스크레아입니다. 아군 사망시 부활 효과와 패시브 힐, 궁극 힐, 강한 공격력 어느 하나 빠질수 없는 최강 밸런스 캐릭터입니다. 라스크레아 밑엔 프랑켄슈타인의 옛 지식을 기반으로 현 유니온 장로직을 맡고있는 닥터 크롬벨이네요. 이후 웹툰에서 크롬벨 관련 스토리가 꼭 나올텐데 어떤식으로 흘러갈지 참 궁금합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