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얼마 전 피시방에서 친구랑 같이 원랜디를 플레이하다가 조합도우미라는 프로그램을 친구를 통해 알게되고 신세계를 경험했습니다. 저같은 초보유저들은 원랜디같은 조합법이 있는 게임을 하기전에는 조합표를 띄워놓고 플레이해야하는데요. 원랜디 공식카페의 'shc7586'님이 제작한 원랜디 조합도우미를 사용하면 간단하게 어떤 유닛을 뽑을수있는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그럼 한번 살펴볼까요?



사용법은 굉장히 간단합니다. +.- 버튼을 클릭해서 숫자를 입력하면 밑에 뽑을수 있는 유닛들의 퍼센트 및 가능 여부가 나오게 되있습니다. 아직까진 희귀함까지밖에 못보지만 추후에 전설부터 부족한 유닛 수 등 여러가지를 추가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ord_helper.zip


위 파일명을 클릭해 다운받으세요!



이번에는 파일을 이용한 조합도우미가 아닌 사이트를 통한 조합도우미 사용방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릴게요!



이 곳을 클릭하면 원랜디 조합도우미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사이트를 접속하면 위 캡쳐화면과 같은 구성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위의 조합도우미 프로그램과는 다르게 '초월함','불멸함','제한됨','변화' 등 조합에 관련된 목록들을 전부 볼 수 있습니다.



조합이 가능한 유닛은 초록색으로 바뀌게 되기 때문에 초보 유저들에게는 굉장히 유용합니다. 





그리고 우측의 회색 물음표 아이콘을 클릭하면 조합 명령어와 조합법, 부족한 재료를 알려줍니다. 초보가 아니라 고수들도 이용해도 될만큼 필요한 기능들만 쏙쏙 들어있네요. 그럼 조합도우미 사용해서 원랜디 고수가 되길 바래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 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