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엔 여러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사용중인 신조어 히토미 꺼라에 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각종 커뮤니티 사이트 댓글들을 보다보면 가끔 히토미 꺼라라는 단어가 나오는데 이게 무슨 뜻인지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거라 생각되요. 저도 히토미 꺼라의 뜻을 모르고 있다가 방금 검색해서 찾아보고 신기해서 이렇게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그럼 히토미 꺼라의 뜻 함께 알아볼까요?


네이버에 검색해보면 많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이미 히토미 꺼라라는 단어를 사용하고 있는걸 볼 수 있습니다. 저는 머리털나고 이런 단어를 어제 처음 접해봤는데... 제가 이상한걸까요...?

여러분들도 히토미 꺼라 뜻 정말 궁금하시죠?!!!




자세하게 히토미 꺼라의 뜻을 알려주는 곳이 없어 관련 게시글들을 찾아보다가 댓글을 보고 드디어 뜻을 알아냈습니다.



'히토미 꺼라'의 뜻은 '야한 망상 그만해라','19금 동인지 사이트 꺼라(Hitomi)' 라는 뜻으로 해석되는것 같더라구요. 반대로 '히토미 켜라'라는 뜻도 있는데 별로 알고 싶지 않네요...^^;;;; 아마 반대로 해석하면 되겠죠?

얼마 전 전 세계적으로 랜섬웨어에 감염이 되서 PC를 사용중인 모든 사람들이 주의를 기울이고 또 기울여야 하는데 히토미 사이트에 접속하면 랜섬웨어에 감염된다는 소문이 있으니 조심하시길 바래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