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4~5년전 쯤에 제가 중학생일 때 용돈좀 벌어보겠다고 인터넷 알바를 찾아보다가 엠브레인 패널파워라는 설문조사 알바를 알게됬는데요. 중학생 때 잠깐 하다가 롯데리아 알바를 시작하게 되서 그만뒀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 시간이 넉넉해져서 다시 엠브레인 패널파워를 시작했어요!


설문조사 알바는 중학생, 고등학생, 주부 등 남는 시간을 이용해서 용돈벌이를 할 수 있는 간단한 아르바이트입니다. 준비물은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으면 됩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무슨 사이트인지 한번 살펴볼까요?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19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1위 리서치 사이트입니다.

제가 1997년에 태어났는데 1998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다니... 정말 오래된 사이트인걸 다시한번 느끼게 해주네요..!

국내 조사회사 중 유일하게 개인정보보호 우수사이트 인증을 받았고 국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온라인 조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가장 많은 패널들이 활동하고 있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그 중 한명이 저구요!! (헤헤)








엠브레인 패널파워는 혜택도 다른 사이트에 비해 정말 다양해요!

저는 3개의 회사에서 설문조사 알바를 해봤었는데 그 중 엠브레인 패널파워가 조사 적립금이 가장 높고 설문조사를 가장 많이 진행했어요.

그리고 가입 후 일주일동안 기본 설문조사를 참여하면 2900원을 기본으로 적립해주기 때문에 정말정말 좋아요. (적립금은 실제 현금과 같다는 점!!)





기본적인 설명은 마친것 같아요. 이제 어떤식으로 설문조사를 하는지 알아볼까요?



저같은 경우에는 2~3일에 한번씩 엠브레인 패널파워 사이트를 접속해서 설문조사를 참여하는데요. 2~3일에 한번씩 접속했을 때 평균적으로 2~5개의 설문조사들이 있고 많을때는 8개 이상까지 쌓여있을때도 있었어요!




참여가능한 조사를 클릭하면 이렇게 설문 조사 리스트가 나옵니다. 여기서 설문조사를 진행하기만 하면 바로 적립금을 실시간으로 지급받을 수 있어요!

어떤가요. 정말 간단하죠?

적립금은 조사 시간에 비례해서 가격이 책정되는것 같아요. 약 20분이상 참여를 해야하는건 2,000원 이상 1~5분만 투자해도 되는 설문 조사들은 200~800원 사이로 책정되는것 같더라구요.




설문조사를 통해 열심히 모은 적립금은 '현금이체(계좌)','온라인 문화상품권'.'모바일 문화상품권','텔코인','기부'로 지급받을 수 있어요. 저는 현재까지 총 17,900원을 모으고 10,000원을 현금이체를 통해 지급받았어요!





제가 지금까지 엠브레인 패널파워 사이트를 이용하면서 느꼇던 장점은 만14세부터 가입이 가능하기 때문에 어린 나이에도 간단하게 용돈을 직접 벌 수 있다는 점, 그리고 타 사이트와는 비교가 안되게 높은 적립금, 많은 설문조사량 등이 있어요.




지금 당장 엠브레인 패널파워에 가입하셔서 간단한 설문조사들 참여하고 간단하게 용돈벌이하세요~ 정말정말 추천합니다!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