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저번 워크래프트3 창모드 하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은 잘 보셨나요. 저번에 워크래프트3 창모드에 관한 포스팅을 하고 창모드로 워크래프트3을 플레이했는데 마우스가 계속 밖으로 나가버리는 현상때문에 시작하자마자 욕먹고 게임 나온 기억이 있어서 이렇게 마우스 가두기 프로그램이라는 유틸 프로그램을 찾아왔어요. 이 프로그램은 말 그대로 마우스가 창 밖으로 나가지 못하게 가두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번에 소개시켜드릴 마우스 가두기 프로그램의 명칭은 Window Mouse Capturer 입니다. 줄여서 WMC인데요. 제가 올려드린 첨부파일을 설치해서 압축을 해제 해주시면 저런 아이콘이 보일거예요. 저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다운로드는 아래에서 하시면 됩니다.

 

 

다운하신 뒤 WMC 프로그램을 더블클릭하면 오른쪽 작업표시창에 저런 아이콘이 검정색 바탕의 흰 마우스 아이콘이 생기게 됩니다. 저 아이콘을 우클릭하면 Specify Window, Hotket:F7, About, Exit 총 4개의 메뉴가 나옵니다. 여기서 우선 첫번째 버튼인 Specify Window는 마우스를 가둘 창을 선택하는 메뉴입니다. 그리고 Hotket:F7는 마우스 가두기를 실행할 단축키입니다. 물론 단축키 변경도 가능합니다.

 

 

가둘 창을 선택한 후 마우스 가두기를 작동시키면 우측하단에 정상적으로 실행중이라는 안내 메세지가 나오게 되는데요. 안내 메세지가 나와야 정상적으로 마우스 가두기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다는 뜻입니다.

 

WMC.zip

 

WMC.zip 을 설치한 후 압축을 풀어서 실행해주세요

 

오늘은 마우스 가두기 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을 했는데 이 프로그램 하나면 스타크래프트, 워크래프트 등 많은 게임들을 창모드로 재밌게 즐길수 있겠죠. 저 같은 경우는 워크래프트3을 창모드로 즐기려는데 갑자기 마우스가 화면밖으로 나가지길래 깜짝 놀랐어요. 다행히도 이런 좋은 프로그램이 있어서 다행이였답니다. 이만 마우스 가두기 프로그램에 대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