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요즘 인터넷 방송 관련 글들이 하도 많아서 보고 싶지 않아도 인터넷을 하다보면 관련글들을 접하기 마련인데요. 이번에 한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쇼맨'이라는 인터넷 플랫폼 대표님이 BJ인범에게 2억이라는 거금을 투자했다는 글을 보고 BJ인범이라는 사람이 궁금해져서 관련 글을 찾아보다가 이렇게 포스팅을 하게됬네요.ㅎㅎ




리니지라는 게임은 예전에 공중파 방송에서 무기 하나당 현금 몇 천~억 단위라는 얘기를 듣고 기억하게 됬는데 리니지M 오픈부터 2억이라는 거금을 투자할 정도로 스케일이 어마어마한 게임이란게 느껴지네요. 이 분들 말고도 더 큰 거금을 쓰는 사람들도 많다는데 리니지M 정말... 서민(?)들이 할만한 게임이 못되네요..ㅎㅎ



BJ인범은 4월 1일 인터넷 방송 플랫폼 '쇼맨'에서 화려한 복귀를 했는데요. 인범님에 대한 글을 찾아보니 여러가지 사건이 있었던것 같은데 '빡대가리'님께서 이 사건을 잘 정리해주셨습니다. 아직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공유할게요.











현재 BJ인범의 방송은 유튜브와 쇼맨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현재 아프리카TV로 복귀할 수 있는 여건은 되는데 아직까진 계속 쇼맨에서 방송을 진행할걸로 보이네요.




이제 대한민국에서 BJ,스트리머,크리에이터가 하나의 직업으로 자리잡았는데 현재 인기있는분들을 주축으로 건전하고 깨끗한 문화가 자리 잡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칠게요.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