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사이트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StatsRoyale(통계로얄) 이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인기있는 덱과, 인기있는 카드, 다가올 상자를 알 수 있는데요. 가장 궁금한 전설, 슈마상 등의 상자가 몇 번 승리뒤에 나오는지 정확하게 알 수 있습니다!!



우선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사이트 링크부터 알려드릴게요. 사이트 이동은 이 곳을 클릭하세요!



링크에 접속한 후 통계로얄 사이트에 보이는 검색창에 자신의 닉네임#태그만 적으면 다가올 상자 순서와 래더, 챌린지, 토너먼트, 팀 배틀 등 여러가지 통계들을 한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statsroyale.com 사이트 중앙에 보이는 검색창에 자신의 닉네임#태그를 입력하세요!







그럼 다가올 상자의 정보와 각종 통계, 경기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습니다!

상자의 순서가 정확하지 않다면 새로고침(Refresh)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클래시로얄 상자 사이클 사이트 유용한 기능들이 많기때문에 클래시로얄을 하는 전세계 유저분들이 많이 애용하는 사이트인것 같아요.




상자 사이클 순서만 알려주는 사이트가 아닌 인기있는 덱, 인기있는 카드, 덱 빌드까지 자세하게 알 수 있는 통계로얄(statsroyale) 사이트 한번 사용해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