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5월 23일 출시된 모바일 게임 튀어올라라 잉어킹에 관한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튀어올라라 잉어킹은 예전 '살아남아라 개복치!'와 비슷하지만 다른 중독성 있는 게임입니다. 저도 이틀전 플레이스토어 게임 순위에 있길래 다운받아봤는데 이 게임 때문에 핸드폰을 손에서 못떼고 있답니다.(ㅎㅎ)



'튀어올라라 잉어킹'은 실제 포켓몬 회사에서 출시된 게임으로 간단하면서도 퀄리티가 높은 중독성이 있는 게임입니다.

그럼 본론으로 넘어와서 잉어킹을 갸라도스로 진화시키는 방법에 대해 알아볼까요?


잉어킹을 갸라도스로 진화시키기 위해서는 변함없는돌을 깨야합니다.



이 변함없는돌은 수조 안에 있는 잉어킹을 마구마구 터치하다보면 '변함없는돌이 부서져버렸다!' 라는 문구와 함께 사라집니다. 변함없는돌이 부서진 상태로 잉어킹을 20레벨까지 올리면 잉어킹이 갸라도스로 진화하게 됩니다.





노말 잉어킹을 진화하면 갸라도스로 진화하고, 황금 잉어킹을 진화시키면 붉은 갸라도스로 진화합니다. 포켓몬에서 출시한 게임이라 이런 사소한것들까지 잘 구현해놨네요.



잉어킹이 갸라도스로 진화하게 되면 잉어킹 리그에 출전할수 없게되어서 은퇴를 하게 됩니다.



변함없는돌은 새로운 잉어킹을 잡으면 지닌 상태로 잡히기 때문에 다시 잉어킹을 정상적으로 키울 수 있게됩니다. 갸라도스 진화는 1회성 이벤트로 랭크 경험치를 얻는 방법으로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튀어올라라 잉어킹 갸라도스 진화 공략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총공략 포스팅으로 찾아올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