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워크래프트3 유즈맵인 나루토 인연이 7.0으로 버전업되고 M16 서버가 1.27B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나루토 인연 플레이 방법이 조금 달라졌습니다. 어찌 보면 조금이 아니라 매우 까다로워졌을지도 모르는데요. 나루토 인연 7.0 플레이 방법 알아보도록 할까요?



우선 나루토 인연 7.0 맵 파일을 업도하는것이 아닌 플레이 방법을 알려주는 이유부터 말씀드릴게요.


M16서버는 40MB가 넘는 맵은 플레이가 안되는데 나루토 인연 7.0 맵 파일 크기가 약 70MB 이기때문입니다.

또한 워크래프트3가 1.27B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이제 싱글 플레이도 못하게 됬습니다.



그럼 본론으로 넘어와서 나루토 인연 7.0 플레이 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첫번째. dz.163.com(클릭) 사이트로 이동


두번째. 우측 하단 International Version 클릭


세번째. 우측 상단 주황색 네모박스 Download를 클릭


네번째. 다운받은 dzclient를 실행해 워크래프트3 배틀 플랫폼 설치


다섯번째. 배틀 플랫폼 실행 후 로그인 (ID없다면 회원가입. 아마 대부분이 없을것임)


아마 대부분이 배틀 플랫폼의 계정이 없을텐데 오른쪽 하단에 보이는 Register를 클릭하면 간편하게 ID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까지 설명해줬는데 가입 못하는 사람은 없겠죠? 

없었으면 좋겠어요 ㅜㅜ.....



여섯번째. RPG 메뉴를 클릭 후 나루토 인연2 정식판 클릭


위 방법대로만 따라하면 나루토 인연 정식판을 정상적으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워크래프트3가 1.27B로 패치하게 되면서 나루토 인연을 플레이하기가 까다로워졌지만 처음만 까다로울뿐 한번만 잘 따라하면 이 다음부터는 혼자서도 잘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