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클래시로얄 프린스 얻는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초반에 프린스를 얻으면 아레나 1,2까지는 수월하게 클리어할 수 있지만 프린스가 없는 상태로 시작하면 아레나 1,2를 비교적 하드하게 클리어해야하는 불상사가 발생합니다. 그러면 클래시로얄 프린스 얻는법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프린스 얻는법을 간략하게 3가지 방법으로 간추려 볼게요.


첫번째. 처음 게임 시작시 훈련장 보상으로 얻는법(리세마라)

두번째. 상점에서 판매할 때 구매해서 얻는법

세번째. 보석 상자를 통해 얻는법


이렇게 세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저 세가지 방법 중 제가 추천드리는 방법은 첫번째 방법입니다. 두번째 방법은 매일 상점에서 판매하는 카드가 다르기 때문에 오래 기다려야 할 수 있고, 세번째 방법은 보석 상자를 까는 방법인데 이 방법은 카드가 랜덤하게 나오기 때문에 효율이 그닥 좋지 않습니다.


그럼 제가 추천하는 첫번째 방법인데요. 첫번째 방법은 클래시로얄을 처음 시작했을 때 훈련장 아레나를 진행해서 얻을 수 있는 가장 빠르고 쉬운 방법입니다.



우선 첫번째 방법을 하기 전 조건이 있는데 그 조건은 설정창에 있는 구글 계정 연동을 절대 하지 말아야 한다는 점이예요!



클래시 로얄을 설치한 후 게임을 시작하고 훈련장 5번 클리어하면 영웅 카드가 들어있는 상자를 무조건 받게되는데 이 상자에서 랜덤적으로 프린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 상자에서 프린스가 나오지 않았다면 클래시로얄을 삭제한 후 재설치해서 똑같이 반복하시면 됩니다. <-- 리세마라 방법


구글 계정 연동을 하면 안되는 이유는 구글 계정 연동을 하게되면 게임이 자동 세이브가 되기 때문에 삭제 후 재설치를 해도 이 노가다를 두번 다시 못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프린스를 꼭 얻고 시작하지 않아도 되지만 초반 부분을 수월하게 클리어하고 싶다면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도 리세마라 노가다를 해서 프린스를 얻은 후 시작하는걸 강력히 추천하는 바입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