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방법에 대해 정리하려고 찾아왔습니다. 만화에서 나온 이브이는 신비한 돌을 통해 여러가지 진화를 할 수 있었는데요. 포켓몬고에서도 이브이를 비교적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잡은 이브이의 이름만 바꿔서 진화하면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 에브이, 블래키로 랜덤이 아닌 확정 진화를 시킬 수 있습니다. 그럼 차근차근 정리해보도록 할게요.





  



::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방법 정리 (2세대 포함 총 5종류) ::



앞서 설명했듯이 이브이를 원하는 포켓몬으로 진화시키기 위해서는 이름을 변경해야합니다. 이름은 이름 오른쪽에 있는 회색 펜 아이콘을 클릭하면 변경할 수 있습니다.


pyro스터


sparky쥬피썬더


rainer샤미드


sakura에브이


tamao 래키


이름을 rainer로 변경한 후 진화를 하면 샤미드로 진화가 되고 tamao로 변경한 후 진화를 하면 블래키로 진화합니다.


  


그리고 1세대 포켓몬인 부스터, 샤미드, 쥬피썬더와 2세대 포켓몬인 블래키, 에브이를 이름을 변경시켜 확정 진화를 시키는 방법은 1세대 포켓몬들 중 1회, 2세대 포켓몬들 중 1회, 세대별로 1회씩만 확정진화 시킬 수 있기 때문에 처음 확정 진화를 진행할 때 신중하게 시키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포켓몬고는 2세대까지만 업데이트 됬기 때문에 아직 이브이의 다른 진화 종류인 리피아, 글레이시아, 님피아는 추가가 안됬네요. 차차 업데이트 되면서 빨리 이브이의 다른 진화 종류들을 만나볼 수 있는날이 왔으면 좋겠어요 ㅠㅠ!!



그럼 이상으로 포켓몬고 이브이 진화 방법 정리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