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귀여운 액체괴물들이 치열한 격투를 벌이는 인디게임인 갱비스트를 소개시켜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갱비스트는 베타 테스트를 진행할 때부터 인기 스트리머분들에 의하여 많은 인기를 끌던 게임입니다. 최근 SBS 예능 프로그램 '유희낙락'에서도 소개됬었던 적이 있는데 이 갱비스트는 게임유통 및 공급 업체인 '스팀'에서 한화 약 2만원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스팀에서 구매하는 방법 외에 갱비스트 무료 게임하기 방법이 있는데 이 방법을 차근차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제 경험상으로 유료 게임을 구매할 때에는 체험판이나 무료 버전을 몇 번 플레이해본 후 구입하는게 가장 현명했던것 같아요. 다른 사람들이 재밌게 플레이하는걸 보고 바로 게임을 구매했던적이 몇 번 있는데 2~3일만에 금방 질려서 돈을 낭비했던 기억이 몇번있네요. 갱비스트라는 게임도 유튜브에서 영상을 찾아보면 스트리머분들이 다 재밌게 플레이해서 바로 구매해버리고 싶지만 무료로 게임을 즐겨본 후에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겠죠?



빨간색 DOWNLOAD 버튼을 누르면 갱 비스트 0.0.3 체험판 버전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또는 갱비스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를 받고싶다면 이 곳을 클릭하세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 DOWNLOAD NOW! 를 클릭하세요. 갱비스트 공식 홈페이지 링크는 위 캡쳐화면 바로 위에 있습니다.



그럼 위와 같은 팝업창이 하나 나옵니다. 여기서 왼쪽 위에 있는 영어 문구 'download gang beasts 0.0.3 windows.zip'를 클릭하면 갱비스트 체험판 다운로드가 진행됩니다.



다운받은 갱비스트 파일을 압축해제 해줍니다. [파일명 : gang_beasts_0_0_3_windows]



압축해제를 정상적으로 마치고 폴더를 열면 위 캡쳐화면과 같은 파일들이 있습니다. Gang Beasts를 실행하세요.



Gang Beasts를 실행하면 아래 캡쳐 화면과 같은 창이 하나 나옵니다.


 


Graphics에서는 화면의 해상도와 전체화면/창모드와 그래픽을 설정할 수 있고 Input에서는 조작키를 임의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설정이 끝났으면 Play! 를 눌러 실행하면 됩니다.




이상으로 갱비스트 무료 게임하기 설치 방법 총정리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