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 할 포스팅은 msvcr100.dll 관련 포스팅입니다. PC를 이용하다보면 오류가 발생하기 마련인데 이번에는 msvcr100.dll 오류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찾아왔습니다. msvcr100.dll 같이 .dll 관련 오류들은 해결방법이 무척 간단한데요. 해당 파일을 찾아서 자신의 PC 운영체제맞는 폴더 경로를 찾아 파일을 이동시켜주기만 하면 간단하게 해결 가능한 오류들입니다. 그럼 msvcr100.dll 다운로드 정보부터 알아볼까요?



예전부터 msvcr100.dll 같이 누락된 .dll 파일들이 있을때마다 제가 이용하는 사이트가 있는데요. 바로 dll-files.com 이라는 사이트입니다. 이 곳에서 누락된 dll 파일들을 검색하기만 하면 바로바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무척이나 간편해서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메인 화면에 위와 같은 문구가 있습니다. DLL-files.com Client가 어떤 dll 에러든 원클릭으로 고쳐주는 프로그램인것 같은데 저는 이 프로그램을 이용하지 않고 검색 기능만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럼 우선 이 사이트 링크부터 띄워드릴게요.



이 곳을 클릭해서 사이트로 이동하세요.



사이트로 정상적으로 이동하면 사이트 최상단에 검색바가 있을거예요. 거기에 msvcr100.dll을 검색하세요,




msvcr100.dll을 검색하면 이렇게 검색 결과가 나옵니다. 여기서 주황색 글씨로 되어있는 msvcr100.dll을 클릭하세요.



여기서 자신의 운영체제(32bit 또는 64bit)에 맞는 파일을 다운받으세요. 제 PC의 운영체제는 64bit이기 때문에 10.0.30319.460을 다운받았습니다.



다운받은 msvcr100.dll 압축 파일을 압축 해제하면 msvcr100.dll 파일과 README 메모장 파일이 있습니다. README 파일은 그냥 내버려두고 msvcr100.dll 파일을 복사 또는 잘라내기를 해둡니다.



다운로드 받은 msvcr100.dll 파일을 [32비트:C:\Windows\System32],[64비트:C:\Windows\SysWOW64] 해당 경로에 이동시키면 오류가 해결됩니다.



처음에 저도 이런 오류들은 해결 방법이 굉장히 까다롭고 귀찮을줄 알았는데 약 1분~2분 정도만 투자하면 쉽게 고칠 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어렵다고만 생각하지말고 한번 도전해보세요. 다음에 또 이런 오류가 생겼을때는 자신의 지식만으로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게 될거예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