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코레일 청소년 드림을 통해 KTX 예매 할인받는 방법을 알아볼게요. 저는 서울 토박이라 지방에 내려갈 일이 없어서 KTX를 탈 일이 없었는데 최근 부산으로 내려가야 될 일이 생겨서 KTX 예매를 하다가 할인받는 방법이 있다고해서 찾아보다가 코레일 청소년 드림이라는걸 발견했어요. 코레일 청소년 드림을 통해 KTX 예매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한번 함께 알아볼까요?



 Let`s Korail 승차권 예매 링크 : www.letskorail.com/ebizprd/EbizPrdTicketPr21111_i1.do 



위 링크를 통해 코레일 사이트 - 승차권 예매 하는곳으로 이동합니다. 이동을 했으면 위에 할인승차권을 누른 후 [상품선택-청소년 드림]을 클릭하세요.




청소년 드림을 클릭하면 청소년 드림 동의 관련 안내 팝업창이 나옵니다. 청소년드림 동의를 한 적 있다면 청소년드림 예매 계속하기를 클릭하고 동의를 한 적이 없다면 청소년드림 동의하러 가기를 클릭해야 합니다. 저희는 처음이니까 청소년드림 동의하러 가기를 클릭하세요.




청소년드림 동의하러 가기를 눌러 동의한 후 나의 기본정보를 보면 [청소년 드림 등록완료]라는 멤버십 번호 아래에 문구가 생깁니다. 



정상적으로 코레일 청소년 드림 등록을 완료했으니 다시 예매하는곳으로 이동해 할인승차권 > 상품선택-청소년 드림을 눌러 조회해볼까요?



서울 > 부산 KTX 검색을 해보니 20~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열차들이 많아졌습니다. 만 24세 미만이라면 간단하게 3분정도만 투자하면 이렇게 20~30%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코레일 청소년 드림을 이용해보세요.



생애 처음으로 KTX 표 예매하려다가 청소년 드림이라는 할인정보를 발견해서 30%나 할인을 받고 부산까지가는 표를 예매해서 정말 기분이 좋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