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스타크래프트 유즈맵계의 신성인 랜덤타워 디펜스가 1.90버전으로 업데이트 됬습니다. 이제 곧 랜타디가 2.0 버전 출시가 된다는데 많이 기대가 되네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도 플레이 할 수 있도록 노력중이라는 소식이 있습니다. 처음 랜타디가 나왔을때보다 그래픽이나 시스템 등이 더 깔끔해지고 좋아져서 점점 더 사랑을 받는 유즈맵이 된 것 같습니다.



그럼 먼저 랜타디 1.90 다운 파일부터 업로드하도록 하겠습니다. 구성은 정식 버전/ex1/ex2/ex3 입니다




랜덤타워디펜스는 스타크래프트 전 프로게이머 이윤열님이 즐겨하시는 맵으로도 유명합니다.


Nada 이윤열TV



랜타디 1.90 버전부터는 난이도가 극악으로 변경되었기 때문에 랜타디 1.90 다운 ex1 버전부터 ex3 까지 클리어해가면서 점점 실력을 늘리면 한결 수월해질거예요. 1.90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눈여겨볼 패치사항은 가스시스템이 지옥버전에 맞게 변경되었고 여러가지 시스템이 지옥버전에 맞춰 변경되었습니다. 그리고 라인 및 라운드보스 최종보스의 체력이 진정한 지옥에 맞춰 상향되었고 거인타워의 콩알탄 속도가 상당히 강력해졌습니다. +개인 미션 몹 체력 상향




랜타디 공식카페를 둘러보면 클리어 스크린샷들이 많이 올라오는데 1.90 이하의 버전은 운만 따라줘도 클리어할 수 있다면 1.90은 운과 실력 모두가 뒷받침되야 클리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 3판해봤는데 정말 난이도가 극악으로 올라갔단걸 느꼇네요.



난이도가 올라간만큼 클리어했을때의 뿌듯함은 더 커졌을것 같네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