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대전 액션게임인 철권 시리즈의 최신작인 철권7의 콤보 기술표를 알아볼거예요. 철권7은 철권6 이후 오랜만에 출시된 넘버링 속편이죠. 철권 시리즈 20주년 기념 작품이기도 하고요. 철권 게임의 유명한 명언이 있는데요. 바로 '모르면 맞아라'입니다. 이런 명언이 있을만큼 철권은 콤보와 기술이 굉장히 중요한 게임입니다. 그럼 모든 캐릭터 공략이 되어있는 사이트 한번 함께 알아볼까요?



이런 대전 격투게임들은 상대방 캐릭터의 기술과 콤보를 숙지하고 게임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처음 입문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의 캐릭터의 기술과 콤보도 모르는게 현실입니다. 처음 철권 게임에 입문하면 누구나 그렇듯이 맞고 또 맞을거예요. 하지만 콤보와 기술만 알면 10번 중 4번은 이길수 있습니다. 그만큼 콤보 기술표만 잘 공부하면 1:1 대전에서의 승률이 어느정도는 보장된다는 뜻이죠.



철권7 콤보 기술표는 TEKKEN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곳을 클릭하면 이동됩니다.



TEKKEN 공식 홈페이지에 철권7 모든 캐릭터의 콤보와 기술표를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어서 연습하기에 좋습니다. 저도 처음 철권7에 입문했을 때 이 사이트를 통해 콤보와 기술들을 익혔습니다. 아직도 모르는 기술들이 많은데 TEKKEN 사이트를 통해 기술들을 외우고 있습니다.



'캐릭터 변경하기'를 클릭하면 이렇게 철권7의 모든 캐릭터가 나옵니다. 자신이 원하는 캐릭터를 누르면 그 캐릭터의 콤보와 기술표 리스트들을 볼 수 있습니다.




또 한가지 알려드릴점은 여기에 나오는 기술표들은 모두 캐릭터가 왼쪽에 있을때의 기준이기 때문에 오른쪽에 있을때에는 커맨드를 반대로 입력해야 기술이 사용됩니다. 간혹가다가 오른쪽에 있는데 커맨드를 반대로 하지 않아서 꼬이는분들도 있더라고요.




이렇게 기본 조작법들도 캐릭터별로 알아듣기 쉽게 설명되어있으니 철권7을 처음 입문하는 플레이어라면 기본 조작법들부터 탄탄하게 다지고 기술들을 익히시길 바래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