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b6ko.dll 오류는 윈도우를 처음 새로 설치하셨거나 vb6ko.dll 파일이 바이러스로 인해 사라져버렸을 때 생기는 오류입니다. 이 오류는 평소에는 별로 지장없다가 게임 실행, 워드 프로세서, 각종 문서 작성기,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등등을 실행할 때 나오게 되서 정말 골칫거리인데요. 알고보면 완전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오류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vb6ko.dll 오류 간단하게 해결해보도록 합시다.

 

 

vb6ko.dll 오류시에 각종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저런 실행창이 뜹니다. 사실 vb6ko.dll 오류는 해당 파일을 원래 경로에 다시 넣어주면 저절로 해결되는 무지무지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에러인데요. vb6ko.dll 파일을 첨부해드릴테니 다운받아주세요.

 

VB6KO.DLL

 

vb6ko.dll 을 다운받으셨으면 이걸 이제 원래 경로에 이동시켜줘야겠죠? 원래 이동 경로에 이동 하기전에 자신의 컴퓨터 비트가 몇비트인지 확인을 하셔야하는데 혹시 자신의 컴퓨터가 몇비트인지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자신의 컴퓨터 비트 확인법을 윈도우7 기준으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바탕화면의 컴퓨터 -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 속성을 클릭합니다

 

 

시스템 종류를 보시면 자신의 컴퓨터가 몇비트 운영체제인지 알 수 있습니다. 이제 어느 경로로 vb6ko.dll 를 이동시켜야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자신의 컴퓨터가 32비트라면 C:\Windows\System32

자신의 컴퓨터가 64비트라면 C:\Windows\SysWOW64

 

제가 알려드린 경로로 vb6ko.dll 를 이동시켜주면 vb6ko.dll 오류가 자동으로 해결됬을겁니다. 각종 문서 프로그램, 게임실행, 동영상 재생 프로그램 등등 골칫거리였던 문제가 이렇게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문제였다니 참으로 아이러니하시죠. 이상으로 vb6ko.dll 오류 초간단 해결 방법이였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