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무료 최적화 프로그램인 프로세스클린에 대해 알아볼게요. 예전부터 저는 무료 최적화 프로그램인 프로세스클린을 자주 사용해왔었는데 그 이유는 레지스트리 정리를 클릭 한번에 할 수 있고 내 컴퓨터 시스템에 대한 정보를 간략하게 살펴볼 수 있으며 PC 최적화 또한 클릭 한번에 해주기 때문에 프로세스클린을 통해 내 PC를 안전하고 더 빠르게 만들수 있기 때문입니다.



프로세스 클린을 실행하면 위 캡쳐화면과 같은 프로그램이 실행됩니다. 보시다시피 프로세스 초기화와 해킹 방지, 서비스 초기화, 하드디스크 최적화 등등 여러가지 최적화 기능들을 전부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럼 우선 프로세스클린 2.35a 다운 방법부터 알아볼게요. 바로 업로드해드리고 싶지만 저작권때문에 프로세스클린 홈페이지에 접속해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이 곳을 클릭하면 프로세스클린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링크를 클릭해 프로세스클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커뮤니티 비슷한 사이트가 보일거예요.



17년 7월 11일 기준으로 현재 프로세스클린 2.35a 다운은 막혀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2.35a 버전과 별 차이점이 없는 2.30a 버전을 다운받을거예요. 사이트 최상단에 있는 프로세스클린 2.30a !~를 클릭하세요.





스크롤을 조금 내리다보면 Setup_ProcessClean230a.exe 라는 문구가 있습니다. 이 문구를 클릭하면 2.30a 설치파일이 다운됩니다. 이제 다운받은 설치파일을 실행시켜 프로세스 클린을 설치하면 됩니다.



2~3년전에는 무설치 방식으로 배포가 되었었는데 요즘은 광고를 넣어서 설치형으로 바뀌었더라구요. 따로 광고 프로그램 다운필요없이 설치하는 방법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다운받은 Setup_ProcessClean230a 파일을 실행하세요.




다음 클릭하세요




프로세스클린 추천 쇼핑몰 즐겨찾기와 초기화 시작페이지 체크 해제후 동의함을 클릭합니다.






이제 정상적으로 프로세스클린 2.35a 다운이 끝났으니 최적화 기능들을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