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세계적으로 유명한 SNS 페이스북 탈퇴방법에 대해 알아볼거예요. 예전에 저는 페이스북을 하루 2시간 넘게 하던적이 있었는데 요즘에는 초기 페이스북과는 다르게 타임라인에 나오는 수많은 광고들과 보고싶지않은 글들이 계속 올라오면서 페이스북을 탈퇴하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이스북 탈퇴방법을 알기쉽게 정리해드릴게요. 우선 PC버전 페이스북 탈퇴방법부터 알아볼까요?



우선 페이스북에 로그인하세요. 우선 한 가지 알려드리자면 PC버전과 모바일버전의 탈퇴방법이 똑같다는 점입니다.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고객센터] > [계정 관리] >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 >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이 순으로 탈퇴방법 진행 절차가 똑같다는 점입니다. 그럼 사진으로 차근차근 설명해드릴게요.




페이스북에 로그인 한 후 오른쪽 위의 물음표 아이콘을 클릭 후 [고객 센터]를 클릭합니다.




계정 관리 >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를 클릭하세요.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을 클릭하세요.




설명글 중간에 보이는 저희에게 알려주세요.를 클릭하세요




마지막으로 [계정 삭제]를 클릭하면 페이스북 탈퇴가 완료됩니다. 30초정도만 투자하면 정말 간단하게 페이스북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이제 모바일 방법도 설명할게요. 앞서 말했듯이 PC버전의 탈퇴방법과 동일합니다. 그래도 모르겠다면 따라오세요



메뉴 > 도움말 클릭




계정 관리 클릭




계정 비활성화 또는 삭제 클릭




계정을 영구적으로 삭제하려면? 클릭




저희에게 알려주세요. 클릭




페이스북 비밀번호 입력 후 제출을 클릭하면 페이스북 탈퇴가 완료됩니다.




이상으로 페이스북 탈퇴방법 PC버전과 모바일버전 두 가지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모르면 어렵다고 느껴지는것들이 방법을 알면 의외로 간단한 경우들이 많죠.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