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FPS 게임인 오버워치에 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2016년에 블리자드에서 출시한 오버워치는 1년이 지난 아직도 그 열기가 뜨거운 가운데 2017년 오버워치 월드컵 선수 국가대표 확정 명단이 발표됬습니다. 오버워치 월드컵이란 말만 들으면 작년 우리나라가 무패행진으로 우승을 한 기억밖에 떠오르질 않네요. 이번 오버워치 월드컵 선수는 어떤 선수가 발탁됬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죠.



이번 2017년 월드컵 선수는 국가대표 위원회 3명을 통해 소개되었습니다. 2017 오버워치 한국대표 위원회로 뽑힌 김정민 해설, 황규형 해설, 러너 윤대훈은 19일 오버워치 월드컵 대한민국 국가대표 발표식을 통해 대회에 출전할 6인의 선수를 소개했습니다. 심사 기준은 선수 개개인의 피지컬과 선수 간의 합을 중점적으로 봤다고 합니다.



2017 오버워치 월드컵 선수 6인은 위와 같습니다. LW 블루에서 2명, 아프리카 프릭스 블루에서 1명, 루나틱 하이에서 2명으로 구성되어 있네요. 딜러진은 모두 LW 블루 선수들이고 힐러진은 모두 루나틱 하이 선수들로 뽑히게 되었네요. 


[딜러 새별비-플라워, 탱커 마노-준바, 힐러 토비-류제홍] 이름만 들어도 알만한 선수들이 첫 경기 폴란드 카토비체에서 예선전으로 경기를 시작하게 됩니다. 올해 오버워치 월드컵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대한민국은 예선 E조에 배치되어 있으며 상대 국가는 네덜란드, 폴란드, 오스트리아입니다. 한국 선수들이 워낙 피지컬이 뛰어나다보니 예선전은 무난하게 올라갈거라고 믿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