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최근 업데이트된 나랜디 4.1 버전 포스팅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최근 나랜디나 원랜디 등 인기 디펜스 유즈맵들의 인기가 시들시들해진것 같은데 업데이트를 하면서 예전 그 유즈맵 정점의 명성을 점점 찾아가고 있습니다. 나랜디가 이렇게 꾸준히 사랑을 받는 이유는 업데이트가 꾸준히 되어서 그런것 같아요. 그럼 나랜디 4.1 히든조합 공략부터 시작할게요!


출처 : 나랜디 공식카페 kexno



조합법은 나랜디 4.0 버전 달라진게 없네요. 4.0 버전에서 4.1 버전으로 업데이트가 몇 달만에 진행되긴 했지만 히든조합식은 크게 바뀌지 않아 다행이네요. 개인적으로 디펜스 게임할 때 업데이트되면서 히든 조합식이 바뀌면 머리도 아프고 헷깔리더라구요. 



 조합 도우미 웹ver 바로가기 : http://sions.kr/files/otherwise/gamehelper/nrd 


나랜디를 입문하는분이 사용하면 편합니다. 유닛을 마우스로 왼쪽 클릭하면 숫자 1이 증가하고 오른쪽 클릭을 하면 해당 유닛이 조합되며 해당 조합식만큼 숫자가 하락합니다. 


[초록색:강제 조합을 안해도 조합이 가능한 유닛/노란색:강제 조합을 해야 조합이 가능한 유닛]


출처 : 나랜디 공식카페 kenox




마지막으로 나랜디 4.1 모델팩/사운드팩 치트맵 위습2배4배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고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파일들은 분할압축파일입니다. 모든 파일을 받아야 압축이 풀리며 파일 이름을 바꾸면 압축오류가 생기니 주의하세요. 압축 해제 한 후 mix 파일을 워크래프트 폴더에 넣으면 적용됩니다.



나랜디 4.1 치트맵 위습2배4배 다운로드는 이 곳을 클릭하세요. 해당 블로그에 치트맵 파일과 사용방법 등 자세하게 설명되어있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