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요즘 핫한 게임 중 하나인 배틀그라운드에 관한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오버워치가 하락세로 PC방 점유율이 점점 떨어지게 되면서 롤이 1위 배틀그라운드가 당당히 2위에 순위에 올랐습니다. 신규 유저들도 점점 늘어나서 점점 상승세를 타고 있지만 서버 관리와 핵만 잘 잡아준다면 진정한 갓겜으로 불리울 수 있는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배틀그라운드 AR 무기 순위 정보부터 알아볼게요.



배틀그라운드를 처음 접할때에는 무기에 대한 고민이 없는데 점점 플레이 하다보면 총의 중요성을 깨닫게되죠. 그럼 배틀그라운드 AR 무기 순위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먼저 5순위부터 소개할게요!


  


배틀그라운드 무기 순위 5위는 S686입니다. 


S686은 어느 곳에서나 쉽게 찾아볼 수 있는 파밍 아이템입니다. 샷건은 근접전에서 단순간에 상대방을 제압하는 총기류인데요. S686은 쵸크를 장착할 수 있어 전용 쵸크를 장착하면 생각지도 못한 중거리에서도 상대방을 제압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배틀그라운드 무기 순위 4위는 S12K입니다.


S12K는 배틀그라운드 한국 유저들 사이에서 '사이가'라고도 불리는 총이죠. S12K는 S686과는 다르게 반 자동 샷건입니다. 기본 5발이며 대용량 탄창을 장착하면 한번 장전할 때 총 8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S12K는 AR총기로 분류되어 쵸크장착이 불가능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무기 순위 3위는 Kriss Vector입니다.


Kriss Vector의 장점은 연사력이 높다는점입니다. 높은 연사력을 활용해 근접/중거리의 적을 제압할 수 있습니다. Kriss Vector의 단점은 장탄수가 낮기 때문에 대용량 탄창을 부착해야 제 기능을 확실히 발휘한다는 점입니다. 




배틀그라운드 무기 순위 2위는 Groza입니다.


그로자는 이번 6월 패치에 추가된 새로운 총인데요. 그로자는 일반 필드에서는 파밍할 수 없는 총입니다. 무조건 에어드랍에서만 획득 할 수 있는 총기류인데요. 얻기가 어려운만큼 기능이 어마어마합니다. 일단 다른 돌격소총들에 비해 반동이 낮고 배틀그라운드에서 가장 높은 데미지를 자랑하는 돌격소총인 AKM과 데미지가 동일합니다.




배틀그라운드 무기 순위 1위는 AWM입니다.


AWM도 그로자와 마찬가지로 에어드랍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총기류입니다. AWM은 2~4위와 다르게 저격 소총입니다. AWM으로 헤드를 맞추면 헬멧을 쓰고있더라도 무조건 한방에 사살가능합니다. 맨 몸통을 맞춰도 한 방, 방어구를 입고 있으면 두 방입니다. 그 만큼 높은 데미지를 자랑합니다. 지금까지 배틀그라운드 AR 무기 순위 1위부터 5위까지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제가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배틀그라운드 총들을 소개시켜드릴게요.


    


    


  


저는 위 6가지의 무기들을 추천드립니다. AWM을 제외한 나머지는 전부 돌격 소총입니다. 배그를 하면서 가장 많이 사용하게 되는 총기류가 돌격소총인만큼 6가지 중 5가지는 돌격소총을 추천했습니다. 제가 지금껏 플레이해보면서 느낀 가장 무난하고 좋다고 생각한 총들이예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