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소녀전선은 중국의 미카 팀이 제작한 총기 모에화 게임입니다. 오늘은 소녀전선 레시피 시간과 인형 제조표 공략글을 작성하기 위해 찾아왔어요. 요즘 소녀전선이 핫하다보니까 게임 블로거분들이 소녀전선 관련 공략글을 많이 작성해주시고 계신데, 허위 정보 글들이 보여서 직접 글을 작성하게 됬습니다. 그럼 소녀전선 레시피 시간 + 인형 제조표 공략 바로 시작할게요!



소녀전선은 적절한 재료를 통한 인형제작을 통해 총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총기가 레시피에 따라서 또는 제작 시간에 따라 총기가 다르게 나옵니다. 



<인형 제조 추천 레시피>



<장비 제조 추천 레시피>



소녀전선 제조를 좀 해보신분이라면 이미 눈치 채신분들이 많으실거예요. 소녀전선은 재료와 시간에 따라 다양한 장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위 표와 같이 인력은 대충 10, 탄약 10, 식량 10, 부품10 을 넣고 제조하면 사이트류 장비를 얻을 수 있는 방식입니다. 저는 제조를 할 때 위 표를 참고해서 제가 원하는 장비들을 제조합니다. 여러분들도 위 표를 참고하면 게임이 더욱 수월해지겠죠?





──────────


<위 이미지를 클릭하면 소녀전선 레시피 시간 관련 공략 글로 이동됩니다>





 또는 소녀전선 레시피 시간을 아래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출처] 소녀전선 나무위키



이상으로 소녀전선 인형/장비 제조표와 레시피 시간 공략 마치겠습니다. 원하는 인형 제조되길 바래요!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안녕~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