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워크래프트3 인기 유즈맵 TOP5 안에 든다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는 파오캐 관련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왔습니다. 저도 초등학생 때 처음 접해서 아직도 가끔 플레이하는 맵입니다. 10여년이 지났는데도 아직까지 가끔 플레이하고 있는걸 생각해보면 파오캐라는 맵이 업데이트도 꾸준히하고 밸런스가 잘 맞기 때문에 아직까지도 많은분들에게 사랑을 받는것 같아요. 그럼 본론으로 넘어가서 파오캐 9.6 다운 방법부터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크게 다운받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첫번째. 제 블로그에 업로드 된 파일 다운로드

두번째. 파오캐 공식카페에서 다운로드



제 블로그에 업로드 되있는 파일과 구글 드라이브를 통한 다운로드가 의심되시면 파오캐 공식카페에 가입하셔서 직접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물론 2가지 방법 다 소개시켜드릴거니까 걱정하지마세요^^. 우선 제 블로그에 파오캐 9.6 다운 파일부터 업로드하겠습니다.



FOCS3 Another 9.6B03.z01


FOCS3 Another 9.6B03.zip


위 두개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은 후 압축해제해서 파일을 워크래프트 맵 폴더안에 넣으세요.





──────────



두번째 방법은 파오캐 공식카페에서 다운로드 받는 방법입니다. 공식 카페이니 바이러스에 대한 걱정이 없겠죠?^^


 파오캐 공식카페 바로가기 : cafe.naver.com/focsa 



위 링크를 통해 파오캐 공식 카페 사이트로 이동한 후 네이버 아이디를 통해 카페에 가입하고 왼쪽 카테고리의 정식맵 다운로드-어나더 다운로드를 클릭하면 파오캐 9.6 다운을 단번에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파오캐 9.6 노쿨 정보를 드리자면 아직까지 노쿨 버전이 안나온건지... 아니면 제가 못찾은건지.... 아무튼 노쿨 파일은 찾지 못해서 업로드는 못하겠네요^^;



혹시라도 노쿨을 플레이하고 싶으신분은 9.5 노쿨 버전은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쉽게 구할 수 있으니 9.5 버전으로 즐기시길 바래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