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 롤 명예 시스템이 패치되었는데요. 예전 명예 시스템은 보상이 없었지만 이번에 새로 패치되면서 명예 레벨이 높으면 그에 합당한 보상을 지급해주도록 패치가 되었죠. 그럼 지금부터 롤 명예 5레벨과 보상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게요.



'전투는 명예롭게'

매 게임, 새로운 도전이 펼쳐집니다. 새롭게 바뀐 명예 시스템을 통해 서로 멋진 팀플레이를 칭찬하고 보상도 받으세요.


─────────







'명예로운 플레이어를 기리며'

이제 넥서스가 파괴되면 바로 게임 종료 화면으로 이동하지 않고 투표 화면을 거치게 됩니다.

전의 명예 시스템과 달라진 점이라면 한 게임에 한 명에게만 투표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누구에게 투표할지 선택하는 입장에서도 더 신중해지고, 명예로운 플레이어로 선택받은 입장에서도 더 뿌듯함을 느낄 수 있죠.


─────────



─────────







'게임 후 만끽하는 성취감'

위 사진과 같이 팀 내에서 명예 투표를 3표 이상 득표 시 소환사 이름옆에 표시되어 아군과 적군이 모두 볼 수 있게 패치되었습니다.


─────────





'팀원에게 인정받으세요'

새로운 로딩 화면 휘장으로부터 자신의 매너플레이를 자랑하세요.

명예 3레벨에 도달한 후에는 조건을 만족하면 다음 게임에서 표시되는 로딩 화면 휘장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





지금부터 롤 명예 5레벨 보상과 명예 2레벨의 다른점을 비교해보도록 할게요.  : )




'보상 획득'

명예 2레벨부터 꾸준한 매너 플레이와 명예 투표에서 득표를 하게 되면 명예 레벨업을 할 수 있습니다.




명예 2레벨 보상은 열쇠 조각밖에 없지만, 명예 3~5레벨(동일)은 열쇠 조각을 포함한 시즌 말 명예 보상, 명예의 캡슐, 로딩 화면 휘장을 획득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리폿(신고)을 당하면 명예 레벨이 하락하니 꾸준한 매너 플레이만이 빠른 명예 레벨업을 위한 지름길입니다. 꾸준한 매너 플레이로 시즌 말 받는 랭크 보상과 함께 시즌 말 명예 보상도 같이 받아보세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올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