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최근 피파3에 5강 골드부스트가 출시된거 다들 알고계시죠?


새로 출시된 5강 골드부스트를 통해 5강까지는 100%의 확률로 강화를 시도 할 수 있게 됬습니다. 이 5강 골드부스트가 피파온라인3 이적시장에 어떤 변화를 불러일으킬지 정말 기대되네요. 그럼 슬슬 피파3 강화확률 및 강화포인트 정리 표 살펴보도록 하죠!


피파3 강화확률 및 강화포인트 정리 표 [괄호 안의 숫자는 강화 포인트 사용 시 성공 확률이다]


─────────



아직 게임사에서 정확한 확률을 제공하고 있지 않아 확실하진 않지만 많은 유저들의 테스트를 거쳐 만들어진 표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00% 정확하진 않아도 실제 확률과 굉장히 근접한 수치일테니 믿고 봐도 좋습니다.




'강화포인트 활용TIP'

그리고 강화포인트는 성공 예상 기준가를 기준으로 해서 필요 강화 포인트가 달라진다는 점 알고 계신가요?


피파3 필요 강화포인트 표


위에 나와있는 피파3 필요 강화포인트 표는 대부분의 피파3 유저들이 모를만한 정보입니다.

─────────



진짜로 강화 장사를 잘하는 사람들은 최대 가격 끝에 걸칠 수 있는 선수들을 구매해 효율을 극대화시키기도 합니다. 하지만 그러한 선수들을 찾기도 어려울뿐더러 시간도 많이 소비되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애용하는 방법은 아니죠.




이번 새로운 아이템인 골드부스트가 피파온라인3 이적시장에 어떤 변화를 불러일으킬지 정말 많은 기대가 되네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