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누구나 언제든지 무료로 사기꾼 검색을 하는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대한민국에는 중고나라라는 대형 중고물건 판매사이트가 있습니다. 가성비를 중요시하는분들은 중고나라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는편이죠. 저 또한 중고나라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는데요.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다보니까 판매자가 정확히 어떤 사람인지 모르는 경우인채로 거래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실제로 중고나라 사기 관련해서 뉴스에도 많이 나오는편이구요. 이런 사기를 예방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전화번호나 계좌번호를 통해 사기꾼인지 사기꾼이 아닌지 조회하는 방법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더치트 무료조회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우선 포털사이트에 중고나라를 검색하고 사이트에 접속하세요. 





사이트에 접속하고 메인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중간쯤으로 내리면 우측에 '안전한 인터넷 거래, 경찰청 사이버캅과 함께해요!'라는 문구와 함께 아래 전화번호 입력란, 계좌번호 입력란이 있습니다.

이 곳에 판매자의 전화번호나 계전화번호를 입력한 후 검색하면 무료로 사기꾼 조회를 할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전화번호나 계좌번호를 입력한 후 조회하면 '[전화번호,계좌번호]에 대한 등록된 피해사례가 없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옵니다. 만약 피해사례가 있다면 그 피해사례 결과를 확인할 수 있겠죠?





더치트 사이트를 이용하면 로그인도 해야하고 결제를 해야 조회가 가능하지만 중고나라 사이트를 이용하면 더치트 무료조회를 할 수 있으니 중고거래를 하기전 한번씩은 무조건 조회하시길 바랍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