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마영전 캐릭터 순위에 대한 주관적인 글을 작성하기 위해 찾아왔습니다. 마영전은 '마비노기 영웅전'의 줄임말이며 마비노기의 프리퀄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스핀오프 작품입니다. 시간상으로는 사람들이 낙원인 에린에 가기를 꿈구던 시절에 이상향을 꿈구며 싸우던 영웅들의 이야기입니다.


간단하게 마영전에 대해 알아봤는데, 그럼 이제 슬슬 마영전 캐릭터 순위 3대장 정보 알아보도록 할까요?



마영전에는 총 12개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12개의 캐릭터 중 좋은 캐릭터를 3위까지 순위를 메겨볼게요. 아무래도 처음 시작할 때는 안좋은 캐릭터보다는 좋은 캐릭터를 해야 좀 더 플레이가 수월해지겠죠?





'마영전 캐릭터 순위 3위는 피오나'

견고한 방어, 신중한 공격으로 큰 한방을 노리시는 분께 추천!



피오나는 롱소드 또는 해머와 실드를 사용하며 무기와 방패를 이용해 견고한 공방을 펼치는 여검사입니다. 쇄도해오는 적의 공격을 방패로 막아낼 수 있어 안정적인 전투가 가능하며, 한손검 대신 해머를 사용한다면 공격 속도는 다소 느려지지만 한 방 한 방의 파괴력이 상상을 초월하는 강력한 공격을 할 수 있습니다.

─────────





'마영전 캐릭터 순위 2위는 카이'

마영전에서 FPS를 즐겨보자. 검사의 즐거움을 아시는 분께 추천!



카이는 보우와 크로스건을 사용하며 활의 형태를 변형하면서 상대에 따라 민첩하게 대응하는 궁수입니다. 카이는 활을 주무기로 다루는 궁수로 언제든지 활의 형태를 변형할 수 있어 호쾌하면서도 정교한 액션을 모두 펼칠 수 있습니다.


몰려오는 적 앞에서도 스피드와 정확도를 앞세운 공격으로 제압할 수 있고, 거대한 적을 상대할 때는 정확하게 약점을 공략해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





'마영전 캐릭터 순위 1위는 리시타'

스피드 있는 공격을 즐기시는 분들께 추천!



리시타는 듀얼소드와 듀얼스피어를 사용하며 쌍검을 이용해 호쾌하고 화려한 검술을 구사하는 전사입니다. 리시타의 주특기는 쌍검인 듀얼소드와 양쪽에 날이 붙은 창인 듀얼 스피어를 이용한 호쾌하고 화려한 공격입니다.


듀얼소드는 쉴새 없이 몰아치는 빠른 공격이 가능하기 때문에 적을 속수무책으로 만들며, 듀얼스피어는 방어보다 공격에 특화되어 있는 스타일의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




이상으로 마영전 캐릭터 순위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새로운 게임을 시작할 때는 캐릭터만큼 중요한게 없죠. 자신과 스타일과 잘맞는 캐릭터를 찾아 재밌게 즐기시길 바래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