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윈도우10 서든어택 화면짤림 해결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윈도우7을 사용할 땐 화면짤림같은 문제가 없었는데 윈도우10으로 바꾸고 플레이 하다보니까 화면짤림이나 다른 호환성 등 문제들이 발생하더라구요. 오늘은 그래서 그 문제들 중 하나인 화면짤림 문제 해결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윈도우7에서 윈도우10으로 업그레이드 했을뿐인데 왜!!!! 도대체 왜!!!!!

각종 에러, 호환성 문제 등등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야하는가.......ㅜㅜ



자!! 그럼 윈도우10 서든어택 화면짤림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본래 서든어택은 와이드 화면을 지원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CRT모니터에서 LCD모니터 세대로 넘어가게 되면서

서든어택도 와이드 화면을 지원하도록 패치를 했었는데

윈도우10은 해당 패치가 인식이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



일단은 서든어택 측에서 윈도우10도 화면짤림 문제가 생기지 않게

해결을 했지만, 아직까지도 화면짤림 문제가 생기는 유저들이 많아서

위 문의답변을 읽어보면 알 수 있겠지만 해결방법 2가지를 제시했습니다.



1. 서든어택 제거 후 재설치하기

2.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데이트


위 방법대로 하면 윈도우10 서든어택 화면짤림 문제가 해결된다고 하니까

아직까지 화면짤림 문제가 있는분들은 위 방법대로 따라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