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지금까지 롤 이스터에그 관련 포스팅을 현실편과 실제 사건편 총 2개를 했는데요. 이번은 제가 알려드릴 롤 이스터에그 마지막 이야기인 기타편입니다. 기타 이스터에그에는 여러분들이 리그 오브 레전드를 플레이하면서 미처 알지못했던 재미있는 정보가 있거나 이미 알고 있는 정보일 수도 있습니다. 이미 알고 있는 정보라도 다시 한번 읽으셔서 게임 플레이하는데에 더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럼 롤 이스터에그 기타정보에는 무엇무엇이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첫번째. 자르반의 깃창에도 텔레포트를 탈 수 있다.

 

두번째. 피즈가 궁으로 키작은 챔피언을 잡으면 시체가 사라진다.

 

세번째. Q를 제외한 모든 베이가의 스킬은 우주와 관련되있다.

 

네번째. 누누는 설인과 콤비플레이를 하기때문에 영혼을 2개 떨어뜨린다. (쓰레쉬)

 

다섯번째. 드레이븐이 상대 드레이븐의 도끼를 잡을 경우 특별한 대사가 나온다.

 

여섯번째. 잔나가 보호막을 친 포탑에 의해 킬이 생기면 킬이 잔나에게로 들어간다.

 

일곱번째. 잭스는 그라가스의 술친구이다.

 

여덟번째. 잔나는 타워에 쉴드를 걸 수 있는 유일한 챔피언이다.

 

아홉번째. 럼블의 기계 이름은 트리스티이다. 그 이유는 트리스타나를 짝사랑하기 때문이다.

 

열번째. 트위치는 궁을 킨 상태로 쌍둥이 타워를 동시에 타격할 수 있다.

 

열한번째. K-POP 댄스를 추는 챔피언들이 존재한다.

 

열두번째. 블리츠크랭크 스킬 아이콘은 왼손인데 날아가는 손은 오른손이다.

 

열세번째. 제이스는 MC해머의 춤을 춘다.

 

열네번째. 스카너가 부쉬에 있으면 포켓몬스터 대사를 한다.

 

열다섯번째. 람머스 왕 스킨은 슈퍼마리오의 쿠차를 패러디한 것이다.

 

열여섯번째. 그레이브즈의 연막탄이 녹턴에게 적중하면 특별한 대사가 나온다.

 

열일곱번째. 애니비아가 알 상태에서 채팅을 치면 에그니비아라고 나온다.

 

열여덟번째. 와드를 삭제해도 미니언을 먹은것처럼 CS가 오른다.

 

열아홉번째. 세서미 스트리트 누누 스킨은 세서미 스트리트 캐릭터들을 패터디한 것이다.

 

스무번째. 전투토끼 리븐 스킨의 일러스트를 보면 탈론, 우르곳, 자크, 스웨인이 보인다.

 

 

이렇게 20가지의 이스터에그를 만나봤는데요. 현실, 실제 사건편과는 다르게 또 다른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이 있네요. 저도 이스터에그 관련 포스팅을 하려고 관련 정보들을 찾아봤는데 깜빡하고 제가 못알려드린 정보들도 있을거예요. 칼바람나락에 관한 재미있는 이스터에그들도 많았는데 기억이 잘 안나서 롤 이스터에그 관련 포스팅은 기타편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안하려고 합니다. 다른 재밌는 이스터에그가 궁금하시다면 직접 검색해서 찾아보시는걸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스터에그 기타편 포스팅 이렇게 마치겠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