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마인크래프트와 비슷한 게임으로 높은 자유도와 다양한 모드들로 갓겜이라고 불리우고 있는 로블록스에서 이젠 배틀그라운드까지 즐길 수 있게 됬습니다. 실제 배틀그라운드와 상당히 비슷해서 사양이 낮아서 배틀그라운드를 못하는 사람들은 로블록스를 통해 배틀그라운드를 즐기는것도 괜찮은 방법인것 같아요.^^


그럼 슬슬 로블록스 배틀그라운드 하는법에 대해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할게요!



배틀그라운드가 유료게임인데 가격도 싼 편이 아니고 사양도 높은 편에다가 연령 제한까지 있어서 직접 플레이는 못해보고 인터넷 방송을 통해 대리 만족만 하고 계신분들이 있어요. :(


하지만 로블록스를 통해 직접 배틀그라운드를 플레이해볼 수 있습니다!


─────────




로블록스 배틀그라운드 하는법




 로블록스 공식 홈페이지 : www.roblox.com 



로블록스 홈페이지로 이동해서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을 하고, 아이디가 없다면 간단하게 회원가입을 진행하고 로그인을 하세요.

회원가입은 간단하게 성별,아이디,비밀번호,생년월일만 입력하면 회원가입이 됩니다.


─────────




로블록스 배틀그라운드 하는법 ②



 로블록스 배틀그라운드 [프리즌 로얄] : www.roblox.com/games/915227766/NEW-MAP-GUN-Prison-Royale-Early-Testing



로그인을 했으면 위 링크를 클릭한다음 오른쪽에 보이는 초록색 Play 네모박스를 클릭하세요.

보시면 알겠지만 부정적인 평가보다 긍정적인 평가가 압도적으로 많고 즐겨찾기 또한 189,000개 이상입니다.





로블록스 배틀그라운드 하는법 ③



그 후 캐릭터를 선택한 후 프리즌 로얄에 입장하면 됩니다.

외형만 다른것일뿐 그 외의 것들은 모두 똑같으니 맘에 드는걸 선택하면 됩니다.




로블록스 설치가 안되있으면 위와 같은 팝업창이 하나 나옵니다.

그럼 'Download and Install Roblox'를 클릭해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




이번에는 로블록스 배틀그라운드 하는법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컴퓨터 사양이나 나이때문에 배그를 못한다면

로블록스 배틀그라운드를 통해 미리 체험해보는것도 좋다고 생각되네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