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잘 지내셨나요? 

그간 여러가지 일들이 겹쳐서 블로그에 신경을 못썻는데 이렇게 오랜만에 글을 작성하려고 하니 어색하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네요.^^


한달간 쉬면서 유튜브 게임영상들을 자주 보곤 했는데 인기 스트리머,BJ분들께서 Getting Over It 이라는 게임을 즐기는 영상들이 간간히 보이더라구요. 이런 게임 영상들을 보면 나도 모르게 직접 플레이해보고 싶다라는 욕구가 생기게 되는데 저뿐만 아니라 여러분들도 그럴거라 생각해서 Getting Over It 다운로드 포스팅을 작성하게 됬어요.!



우리가 알고있는 항아리 게임 Getting Over It은 아직 정식 출시된 게임이 아니예요.

그런데 어떻게 다른 사람들은 게임을 하고 있는건가요?


Getting Over It은 스팀에서 12월 6일에 정식 출시가 예정되어 있고, 그 전에 플레이하는 사람들은 인디게임 판매사이트 '험블번들'을 통해 구입해서 플레이한 것입니다.


 험블번들 사이트 바로가기 : https://www.humblebundle.com



험블번들 홈페이지에 가입후 12$를 결제하면 정상적으로 Getting Over It 다운로드를 받을수 있습니다.



처음 결제 후 반드시 정기결제를 해제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경우 다달이 정기결제가 이루어지니 꼭 Getting Over It 다운로드를 마친 후 정기결제를 해체하세요.







저도 Getting Over It을 2시간 가량 플레이해봤는데 평을 해보자면 굳이 돈내고 살 필요가 없는게임이라고 평을 하고 싶네요.

굳이 돈까지 내가면서 스트레스를 받고싶다면 말리지는 않겠습니다. 저도 그놈의 엔딩이 뭐라고 꾹꾹 참아가며 플레이하다 빡종(?)하고 바로 삭제해버렸습니다.(ㅋㅋ)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