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예전에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포스팅을 했었는데 블로그에 파일을 업로드해서 저작권법에 걸렸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방법에 대해서만 알려드리려고 해요. 올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출시되면서 국내에서 스타크래프트 공식 리그도 열리고 제 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방법에 대해 차근차근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는 이 곳을 클릭하세요.



클릭하면 위와 같이 '무료로 플레이하기'라는 문구가 대문짝하게 보일거예요. 저 문구를 클릭하면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여기서부턴 딱히 설명이 필요없을것 같지만 간혹가다가 헤메는분이 계셔서 차근차근 알려드릴게요.



위 스타크래프트 앤솔로지 문구 오른쪽에 보이는 PC를 클릭하면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가 진행되요. PC뿐만 아닌 MAC 전용버전도 있으니 MAC 이용자들은 MAC 버전으로 설치받으면 됩니다.



게임 용량은 약 7GB 정도입니다. 리마스터로 업데이트 되면서 게임을 자동으로 업데이트하는 기능까지 추가됬네요. 자동 업데이트가 싫다면 체크 해제한 후 설치 시작을 누르세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가 업데이트 되면서 이제는 블리자드 계정을 통해 로그인해야만 배틀넷에 접속할 수 있게 됬습니다. 단점이라면 친구 몰래 접속해서 게임하는게 가능했다면 이젠 그런점이 불가능해졌다는 점이 있겠네요.


하지만 그래픽도 예전과는 차원이 다르게 좋아졌고, 스타크래프트를 즐기는 사람들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유입이 되어서 개인적으로 뿌듯합니다. 오늘은 스타크래프트 1.16.1 간편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