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음악 편집을 할 수 있게 도와주는 무료 프로그램에 대해 소개하려고 해요. 음악 편집 프로그램을 찾아보면 기능도 좋고 대중적인 프로그램들은 대부분이 유료라 간단하게 MP3를 자르거나 이어붙이기 등을 사용하는 사람들에겐 비싼 돈을 주고 음악 편집 프로그램을 구매해 사용하기엔 부담이 되죠.


무료 음악 편집 프로그램을 찾다가 골드웨이브라는 프로그램을 알게됬는데 여러분께도 소개시켜드리도록 할게요!



좋은 S/W 프로그램의 기준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시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사용해보고 다른 프로그램을 찾게 되는 프로그램이 아닌

오랫동안 사람들이 찾아주고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생각해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주는 골드웨이브라는 프로그램은 오래된 프로그램이지만 아직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 또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골드웨이브를 통해 기본적으로 할 수 있는 기능들은 키 높이기, 노래 이어붙이기, 노래 자르기 등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조금 생소할거예요. 하지만 1시간정도만 대충 감을 익히시면 그 뒤엔 골드웨이브를 다루는데 아무 문제 없을정도로 사용법이 쉽습니다.


드웨이브 한글판 다운로드


골드웨이브 한글판.zip



골드웨이브는 네이버 자료실에서도 다운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지만 네이버 자료실에서 제공하는 파일은 영문판이기 때문에 한국인들이 다루기에는 불편할 수 있어요. 영문판이 필요한분은 네이버 자료실을 통해 구할수 있고, 한글판이 필요하시면 위에 업로드 해놓은 파일을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압축 해제 후, 폴더를 열면 GoldWave라는 파일이 있습니다. 저 파일을 실행하면 골드웨이브 한글판이 실행됩니다. 별도의 설치를 필요로 하지 않는 무설치 버전의 파일이기 때문에 보관하기도 쉽고 다른 PC로 이동시켜 사용하기에도 편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다음에 다른 정보로 찾아뵐게요^^!

감사합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