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햬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아프리카TV에 관한 포스팅입니다. 요즘 아프리카TV각종 유명 연예인들이 출연 할 정도로 점점 유명세를 타고있습니다. 이 유명세를 타고 있는 아프리카TV 스타BJ들의 수익도 참 궁금한데요. 인터넷을 찾아보니까 아프리카TV 스타BJ 분들의 수익을 정리해놓은 표를 몇개 봤는데요. 그 표를 보자마자 입이 떡 벌어졌답니다. 하루 수익이 100만원 이상인분들이 많았기 때문인데요. 지금 한번 별풍선 수입 순위표 보도록 하죠.

 

[ 출처 : http://blog.naver.com/hoppangm5/220556867131 ]

 

제일 많이 버는 사람은 다온이라는 BJ로 한달에 9000만원 가량을 버는군요. 한달동안 방송하는 돈이 대기업 연봉보다도 높으니 입이 떡 벌어질 수 밖에 없네요. 그 외에 117등 봄둥이라는 분도 표를 보아하니 방송을 별로 안하시는분 같은데 69만원이나 버시네요. 제가 가끔가다 보는 도복순님은 99위를 차지하셨네요. 방송도 별로 안하시는데 320만원씩이나 버신다니 입이 떡 벌어지네요. 56위 이상부터 한달에 1000만원 이상의 수익을 올리고 계신데 정말 다들 능력이 대단한 것 같아요.

 

 

사실 BJ는 아무나 할 수 있지만 유명해지고 인기가 많아지려면 엄청난 노력과 끈기가 필요하겠죠. 물론 자신의 재능도 필요하겠지만요. 한번 대박나서 스타BJ만 꾸준히 유지만 된다면 돈방석에 앉았다라는 표현이 아깝지 않을정도로 벌 수 있다니 정말 놀랍네요. 이제 1인칭 미디어 시대라는 표현도 아프리카TV 수익만 보면 딱 맞는 것 같네요. 이렇게 아프리카TV 별풍선 수입 순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