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에는 도박묵시록 다구리라는 쯔꾸르 게임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박묵시록 다구리는 만 15세 이상부터 권장하는 게임이며 사행성이 짙은 게임이기에 나이가 어린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는 게임입니다. 도박묵시록 다구리는 병X대전쟁 2가 끝난뒤 얼마 지나지 않은 시점에 다구리라는 주인공이 본드마을에서 카지노를 발견하고, 유흥으로 도박을 하기 시작하며 전재산을 잃으며 도박으로 빚을 갚고 자유의 몸이 되는 스토리입니다.




도박묵시록 다구리는 맵 이곳 저곳의 도박들을 찾아서 즐기는 게임입니다. 본 게임은 전 시리즈인 병X대전쟁 시리즈를 플레이하지 않아도 즐길 수 있게 제작된 도박 시뮬레이션 게임입니다. 그리고 도박묵시록 다구리는 Windows PC에서만 지원하며, 다른 플랫폼으로의 이식 계획은 없다고 합니다.



도박묵시록 다구리 다운로드 하는 방법

도박묵시록 다구리 다운로드 링크



1. 위 링크를 타고 들어가면 도박묵시록 다구리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웹페이지가 나옵니다.




2. 페이지를 내리다 보면 중간 부분에 게임 다운로드 링크가 있는데 저 링크를 통해 도박묵시록 다구리를 다운로드 받으면 됩니다.









쯔꾸르 게임 특성상 플레이 타임은 그리 길지 않지만 짧게 즐기기에 괜찮게 만들어진 게임인것 같습니다. 이런 게임에서라도 도박을 하면서 현실에서의 묵은 스트레스들을 시원하게 날려보세요.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