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구글 성인인증을 무효화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게 됬는데요. 이런 포스팅을 하게 된 이유는 대한민국 1위인 포털사이트 네이버에서 이미지를 검색하는데 안나오는 이미지를 가끔가다가 구글에서 찾아보고 있는데 가끔씩 유해단어가 아님에도 귀찮게 성인인증을 하라는 창이뜨는 경우가 종종 있어요. 그래서 저는 이 성인인증을 무효화해서 쉽게 이미지 자료를 구하고 있는데요. 구글 성인인증 무효화 초간단한 방법 지금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한국 구글사이트에서 성인단어를 치면 저런식으로 성인인증을 받아야 모든 검색결과를 볼 수 있는데요. 귀찮게 뜨는 이 성인인증을 무효화시키는 방법은 알고보면 엄청나게 간단합니다.

 

 

처음에는 구글 아이디 자주 사용하지도 않는 편이고 매번 비밀번호를 찾아놔도 오랜만에 들어가서 까먹는 편이라 계속 인증받아서 비밀번호 바꿔쓰는것도 귀찮아서 저는 성인인증을 우회해서 안받고 바로바로 자료검색을 합니다. 우회하는 방법은 엄청 간단합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해보니까 외국 사이트들은 성인인증 자체가 별로 없더라는 정보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외국사이트에 들어가서 한번 성인단어를 검색해봤습니다.

 

 

위의 캡쳐화면은 한국 구글사이트에서와 동일한 검색단어를 외국 구글사이트에서 검색했을때인데요. 한국에서는 성인인증을 받아야하는데 외국에서는 성인인증을 안받고 모든 자료를 검색할 수 있죠. 이게 바로 구글 성인인증을 무효화하는 초간단 방법입니다. 그럼 구글 외국사이트를 알아야겠지요. 제가 우회를 시도해본 구글 외국사이트는 총 2개인데요. 바로 영국과 일본입니다. 바로 링크 띄워드릴게요

 

영국 Google사이트 : https://www.google.co.uk

일본 Google사이트 : https://www.google.co.jp

 

구글에서 검색을 많이하는데 성인인증이 많이떠서 매번 인증을 받아야할 때 이렇게 저처럼 외국사이트를 이용하면 한결 편해질거예요. 물론 청소년 여러분에게는 편법으로 작용 될 수도 있지만 성인분들에게는 귀차니즘을 해결해주는 방법일 수도 있지요. 매번 구글사이트 이용할 때 마다 성인인증 받으면서 검색하는분들은 저처럼 한번 외국사이트 이용해보세요. 정말 편하답니다.

 

하단 페이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