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해짜리입니다. 오늘은 많은 BJ들이 플레이한 쇼본 액션(syobon action)이라는 게임을 소개시켜드리겠습니다. 쇼본 액션이라는 말이 조금 생소하시죠? 사실 많은 사람들이 고양이 마리오라는 명칭을 많이 사용해서 게임 이름이 고양이 마리오로 통하게 됬는데요. 이 고양이 마리오라는 게임은 2007년 2월에 공개된 인디게임입니다. 저도 BJ가 플레이하는걸 보고 알게 되었는데요. 정말정말 어렵고 짜증나 보이는 게임이더군요.

 

 

 

고양이 마리오.zip

 

 

우선 고양이 마리오를 플레이하시려면 당연히 실행 파일이 필요하겠죠. 제가 올린 첨부파일을 다운받으신 뒤, 압축을 풀어서 syobon2.exe 라는 실행프로그램을 실행하시면 게임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맛보기로 제가 플레이 한 캡쳐화면들을 조금 올리겠습니다.

 

 

처음 플레이 하시면 나오는 화면인데요. 정말 맵 전부가 함정이라고 해도 될 말이 과언이 아닐정도로 곳곳에 함정이 있답니다. 저는 처음부터 목숨을 잃으면서 슬슬 승부욕에 불타오르면서 플레이를 했답니다.

 

 

맵 중간정도 왔을 때 캡쳐화면인데요. 여기까지 오는데 몇십번을 죽었는지... 셀 수가 없을정도로 많이 죽었답니다. 1스테이지는 쉬운편이라는데 저한테는 왜이렇게 어렵게 느껴지는지 모르겠네요. 고양이 마리오 하면서 짜증을 안내시는분은 진짜 부처로 인정할 수 밖에 없을것 같습니다.

 

 

1스테이지 거의 막바지를 향해 왔을때 캡쳐화면인데요. 캡쳐를 하고난 후 3초뒤에 빡쳐서 종료해서 다음 스테이지의 캡쳐사진들이 없네요. 2스테이지부터는 여러분들이 직접 플레이하셔서 보시길 바래요. 그럼 고양이 마리오(쇼본 액션) 재밌게 플레이 하세요.

 

하단 페이지 -->